top of page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핏과 컬러의 수트입니다. 이번 봄에도 어김없이 수트를 꼭 해오고 싶어 곳곳을 찾아보았는데 제일 눈에 가던 수트였어요. 그런데 가격도 제일 저렴해서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원단 자체가 구김이 가지 않고 찰랑거리는 재질이며 컬러도 매력적이어서 오래 간직하여 입기 좋은 제품이에요. 자켓과 팬츠 따로 활용하기도 좋은 수트입니다.

자켓은 살짝 오버사이즈로 나와서 44-66까지 모두 추천드립니다. 저는 팔이 긴 자켓을 좋아해 조금 짧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적당히 길게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여러가지 다른 하의와도 매칭하기 무난한 자켓입니다.

팬츠는 앞쪽 핀턱 디테일이 있고 품이 넓은 스타일입니다. 셔츠나 티셔츠 모두 잘 어울리는 실루엣을 가지고 있어요. 기장도 제 키에 적당히 내려왔습니다. 찰랑이는 원단의 감촉이 기분 좋은 제품이에요.

블랙도, 그레이도 아닌 진한 챠콜 색상과 톤다운된 페일 핑크가 가장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다른 색상들도 모두 예쁘지만 제가 핏팅한 색상들을 더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자켓과 세트로 구매하실 경우 3000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더 많은 착용 사진과 데일리 사진은 사이트 메인 우측 상단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model 162cm / bottom 26-27 / 55 size / 235mm

color charcoal / pale pink / light beige / black

fabric

size

one size 총장 68 어깨 52 가슴 50 팔길이 58 임홀 29
 

clean suit jacket

₩63,000가격
  • 가급적 세탁은 자제해주세요. 세탁 하실 경우 드라이 클리닝을 권해드립니다.

bottom of page